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기신도시 신혼희망타운 발표!

#3기신도시#사전청약#위례#복정#계양

#신혼희망타운 발표가 오늘 났습니다.

당첨되신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저는 이번에 위례 지원을 했었는데 역시 낙첨입니다!

서울거주자는 너무 슬픕니다..

이번 3기신도시 신혼희망타운은 전지역 우선공급 1단계는 9점 만점 경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았다고 하네요! 인기가 너무좋았네요.

2단계 잔여공급 당첨점수는 인천계양 10점, 남양주진접2

8~9점, 성남복정1  9~10점, 의왕청계2  10점, 위례11점에서 추첨으로 뽑았다고 합니다.

성남 당해이신분들 너무 부럽네요..

서울 신희타도 얼른 분양하면 좋겠네요!